홈 > 치료 사례 > 연구 논문
연구 논문

법원이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test 0 343

[앵커] 법원이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구속영장을 발부했습니다.


헌상 사상 초유로 현직 대통령이구속상태로 수사를 받게 됐습니다.


[리포트] 네 서울서부지법은.


구속된 건 대한민국 헌정 역사상 최초다.


서울서부지법 차은경 부장판사는 전날 오후 2시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구속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열고 “증거인멸의 우려가 있다”며 19일 오전구속영장을 발부했다.


앞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는.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구속영장실질심사가 진행된 18일 서울서부지법에서 윤 대통령을 태운 호송 차량이 심사를 끝마친 윤 대통령을 태우고 서울구치소로 돌아가기 위해 출발하고 있다.


호송차량은 언론사의 촬영을 의식한 듯 뒷좌석을 가림막으로 가린 채 이동했다.


범죄수사처(공수처) 청사로 들어가고 있다.


로이터 통신은 "한국 법원은 지난해 12월 초 윤 대통령의 (12.


3) 계엄령 선포와 관련한 형사 수사.


http://xn--vk1b66a99dtvb954anoav0ftzgyz2a3hbm8d.kr/


com /사진=김금보 법원이 내란 우두머리 혐의를 받는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구속영장을 발부하자 "무너진 헌정 질서를 바로 세우는 초석", "당연한 결과"라는 입장을 냈다.


김성회 민주당 대변인은 19일 서면.


서울서부지법 차은경 부장판사는 전날 오후 2시부터 윤 대통령에 대한구속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진행한 뒤 이날구속영장을 발부했다.


현직 대통령구속은 헌정 사상 처음이다.


서울서부지법 차은경 민사1-3부 부장판사(당직법관)는 19일 오전 2시 50분쯤 윤 대통령구속영장을 발부했다.


차 부장판사는 “피의자가 증거를 인멸할 염려가 있다”고 설명했다.


전날(18일)구속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


서울 마포구 서울서부지방법원에서 지난 18일 '내란 우두머리' 혐의를 받는 윤석열 대통령이구속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지지자들이 법원 담장 너머로 시위를 하고 있다.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체포된 윤석열 대통령의구속전 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이 열린 18일 서울 마포구 서울서부지방법원에서 나온 윤 대통령 탑승 호송차가 서울구치소로 향하고 있다.


ⓒ 공동취재사진 윤석열 대통령이 결국 감옥에 갇힌다.

0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