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치료 사례 > 연구 논문
연구 논문

‘데뷔’ 브릿지바이오테라퓨틱스

test 0 454

세계 최대 규모 ‘JPMHC’개막 업계CEO 美 샌프란시스코 집결 삼성바이오로직스 9년 연속 참석 차별화된 CDMO 능력 집중 소개 유럽제약사와 2조대 수주 계약도 셀트리온, 항암 신약개발 등 소개 롯데바이오도 美 시설 소개 ‘데뷔’ 브릿지바이오테라퓨틱스 첫 발표 국내 주요 제약·바이오 기업들이 13일.


17일(금)까지 4일간 진행되는 하임텍스틸 2025 행사에는 세계 60개국에서 2,900개 업체가 참가해 최신 트렌드, 최신 컬렉션.


이를 통해업계와 소매업체가 시대의 흐름을 파악하고 비즈니스 성공을 강화하는 데 결정적인 이정표가 될 수 있다.


석호익 동북아공동체ICT포럼회장/한국디지털융합진흥원장 국가 성장동력의 한 축인 벤처업계가 위기다.


우리나라 벤처기업 3만 6959개를 전수조사한.


시대개막과 인건비 부담이 가중 등이다.


벤처기업들의 실적 악화는 단순 기업의 실적 감소를 넘어 국가 경쟁력 악화까지 이어질 수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현재 글로벌 제약업계상위 20곳 중 17곳을 고객사로 두고 있다”며 “지난해에는 미국,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주요 시장에서.


9년 연속 JP모건 콘퍼런스 참가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지난 13일(현지시간)개막한 ‘2025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에도 참가하며 수주 활동에 속도를 내고.


세계 최대 제약바이오 투자행사 '2025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JPM)'가 트럼프 행정부 2기 출범을 일주일 앞둔 13일(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개막했다.


한 해의 시작을 알리는 JPM은 관련업계전문가와 투자자 등 8000여명이 한자리에 모여 대규모 거래가 오가는 교류의 장이다.


14일업계에 따르면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유럽 소재 제약사와 14억1011만달러(약 2조747억원) 규모의 초대형 위탁생산(CMO) 계약을 했다.


이번 계약은 삼성바이오로직스 창립 이래 역대 최대 규모로, 지난해 전체 수주금액(5조4035억원)의 40%가량이다.


계약 기간은 2030년 12월 31일까지이며, 고객사 및 제품명은.


'22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 1월 15일개막아시아 최대 규모의 교육·에듀테크 전시회 제8회 '국제 교육 콘퍼런스' 동시 개최 인공지능(AI)은.


석학과업계전문가들이 미래 교육의 방향성을 모색하고, 학생 중심 디지털 교육을 위한 기술력의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우선, 전세계 최대 규모의.


■AI PC 2라운드개막올해 PC 시장은 활기를 되찾을 것이라는 관측이 나온다.


AI PC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MS가 오는 10월 윈도 10 지원을 종료하면서 PC 교체 수요가 늘어날 수 있기 때문이다.


업계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새로운 윈도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하면서 구형 PC를 새 PC로 교체하는 걸.


유리기판·SiC 웨이퍼 시장도 열린다 ‘트럼프 2.


https://www.cheongdamu.co.kr/


0 시대’를 관통할 반도체업계최대 화두는 저전력·고성능 반도체 시장개막이다.


‘전기 먹는 하마’인 AI 데이터센터의 전력 소모량을 줄이기 위해 빅테크가 전기를 덜 쓰는 반도체를 요구하고 있어서다.


반도체업계관계자는 “차세대 반도체 시장.


삼성바이오로직스 관계자는 “세계 각지에서 열리는 제약·바이오업계콘퍼런스에 적극적으로 참가해 수주 활동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13일(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개막한 ‘JP모간 헬스케어 콘퍼런스(JPM) 2025’에 참가해 이 같은 내용의 계약을 공개했다.

0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