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소우주한방병원이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하나의 ID 와 PASSWORD 로 동시에 이용함에 있어 소우주한방병원이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공지 및 준용)
1. 이 규정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이 규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규정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 3 조 (규정 외 준칙)
이 규정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1. 이 규정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에 동의 한 자
② 이용자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 합
③ 비밀번호 : 회원의 비밀 보호를 위함.
④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아래 "위의 이용약관에 동의 합니까" 라는 물음에 회원이 "동의"단추를 누르면 이 규정에 동의 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 이용계약은 회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 6 조 (이용신청)
1. 이용신청은 온라인으로 다음 사항을 가입신청 양식에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1) 성명
2) 생년월일
3) 주소
4) 전화번호 (또는 이동전화번호)
5) 희망ID
6) 비밀번호
7) 전자우편주소
8) 팩스번호
9) 직업
10) 근무회사명
11) 직급
12) 관심상품
13) 접근경로
제 7 조 (이용신청의 승낙)
1. 회사는 회원이 제 6 조에서 정한 모든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때 승낙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 할 수 있습니다.
①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②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③ 이용신청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④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⑤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미비되었을
제 8 조 (계약사항의 변경)
1.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수정을 해야 합니다.
부칙
(시행일)이 규정은 2009년 01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